2025년도부터 우리 교육기관은 교육생 권익보호와 원활한 교육기관 행정업무 운영을 위한 교육수강료 환불요청서 서식을 적용하여 운영됩니다. 신청자는 관련서식을 작성하시어 교육기관 이메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○ 작성서식(신청자 필수작성)
○ 교육기관 이메일 주소
- 교육기관 이메일 : edu@netacademy.or.kr
- 담당부서 : 네트컴퓨터아카데미 교무행정팀(☎053-641-8777)
※ 작성 후 교육기관 담당부서로 필히 유선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○ 작성 유의사항 안내
- 환불요청서 작성 후 제출을 우선적으로 하며, 관련 서류는 교육기관 운영규정에 따라 필수정보를 보관하며 보관연한 초과 시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
- 작성 후 미제출 시 행정처리 불가에 따른 환불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지연에 따른 손실 등은 교육기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교직원을 향한 폭언, 욕설, 성희롱 등의 행위는 『산업안전보건법』 제41조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위한 행정처리 중단 및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.
*본 교육수강료 환불요청서 양식은 『학원의 설립·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』 제18조 제1항, 제2항, 『학원의 설립·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』 제18조 제3항, 별표 4 제3호에 의거해 진행됨을 고지합니다.
네트컴퓨터아카데미 교무행정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