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관소식

교육센터 소개/공지사항

담당자 부재에 따른 행정처리 일부지연 안내(10/28~11/1)

네트컴퓨터아카데미 교무행정팀입니다.

10/28(월)~11/1(금)의 기간동안 담당자 부재예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 기간동안 담당자와 통화가 일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▶ 부재일자 : 2024. 10. 28(월) 09:00 ~ 11. 01(금) 18:00

▶ 부재사유 : 담당자 정기휴가(대체자 근무예정)

▶ 행정업무 운영시간 변경안내 :

- 기존 09:00~19:30 (월~금, 주말/공휴일 휴무)

- 변경 후(10/28~11/1까지) 10:00~18:00 (월~금, 주말/공휴일 휴무)

 

부재기간 동안에는 유선연략을 통한 행정처리가 일부 지연됩니다.

교육수강 전산오류 등과 관련한 기술적 문의는 아래 메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 

▶ 문의처 : 교무행정팀(강은모 행정주임) : edu@netacademy.or.kr

 

행정처리가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업무일정에 차질 없도록 미리 준비요청 드리며, 긴급한 경우 053-641-8777(교무행정팀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🎁예약쿠폰 최대 10% 단독제공! 수강료 조회

👆🏻 바로가기

교육 커리큘럼·입학이 궁금하다면!

053-641-87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