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트컴퓨터아카데미 교무행정팀입니다.
10/28(월)~11/1(금)의 기간동안 담당자 부재예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이 기간동안 담당자와 통화가 일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▶ 부재일자 : 2024. 10. 28(월) 09:00 ~ 11. 01(금) 18:00
▶ 부재사유 : 담당자 정기휴가(대체자 근무예정)
▶ 행정업무 운영시간 변경안내 :
- 기존 09:00~19:30 (월~금, 주말/공휴일 휴무)
- 변경 후(10/28~11/1까지) 10:00~18:00 (월~금, 주말/공휴일 휴무)
부재기간 동안에는 유선연략을 통한 행정처리가 일부 지연됩니다.
교육수강 전산오류 등과 관련한 기술적 문의는 아래 메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▶ 문의처 : 교무행정팀(강은모 행정주임) : edu@netacademy.or.kr
행정처리가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업무일정에 차질 없도록 미리 준비요청 드리며, 긴급한 경우 053-641-8777(교무행정팀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